[분석노트 1과-2] 영어2_능률(김성곤)_ sightseeing stops 전주여고 영어내신

[분석노트 1과-2] 영어2_능률(김성곤)_ sightseeing stops 전주여고 영어내신

 

Matthew (24, 영국): 당신의 여행 지도로 접시를 만들어라

 

기념품을 사고 사진을 찍는 것은 여행을 기억하는 좋은 방법일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나는 이런 것들을 어딘가에 보관해두고는 거의 들여다보지 않아서, 그것들은 서서히 잊혀지곤 했다. 그래서 나는 흥미롭고 눈에 보이는 방식으로 추억을 간직하는 나만의 방법을 생각해냈다.

나는 2 나의 가장 친한 친구들 명과 유럽을 일주할 기회가 있었을 이것을 하기 시작했다. 그건 즉흥적인 여행이어서, 우리는 주로 호스텔이나 관광안내소에서 얻은 종이 지도에 의존했다. 매일 우리는 지도들 위에 우리의 경로와 관광을 위해 들를 곳들을 계획했다. 집에 돌아왔을 , 나는 이런 지도들을 많이 모았다는 깨달았고, 이것들로 기념품을 만들 있겠다는 생각이 갑자기 들었다.

 

나는 에펠탑, 베드로 대성당, 콜로세움과 같이 우리 여행에서 가장 좋았던 부분들을 보여 주는 몇몇 명소들을 지도에서 오려내는 것부터 시작했다. 그런 다음 평범한 접시를 가져다가 위에 특수 접착제를 사용해서 지도 조각들을 붙였다. 마지막으로, 시간이 흐르면서 지도가 바래거나 닳지 않도록 접시 전체에 밀봉제를 발랐다. 결과 내가 매일 있는 멋진 장식품이 되었다. 그것은 또한 내가 방문했던 모든 곳을 생각나게 하는 훌륭한 기념품이기도 하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