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석노트 1과-5] 영어2_능률(김성곤) 전주여고 영어내신 what -like = how

[분석노트 1과-5] 영어2_능률(김성곤) 전주여고 영어내신 what -like = how

 

내가 모으는 다른 것은 이상하게 들릴지도 모르지만 와이파이 핫스팟이다. 기억하고 싶은 장소에 있을 때마다 나는 일부러 와이파이에 연결한다. 그러면, 그때부터 핫스팟의 이름이 자동으로 전화기에 저장된다! 가끔 나는 내가 여행할 방문했던 모든 박물관, 휴양지, 식당과 다른 장소들의 목록을 훑어본다. 

 

  • what -like = how

비록 집으로 돌아오면 핫스팟들에 연결할 수는 없지만, 목록에 있는 이름들 하나를 힐끗 보기만 해도 나는 신이 난다. 그곳에서의 모든 추억들이 마음속으로 물밀 듯이 밀려들어 오면서, 나는, 예를 들어 발리 해안 근처의 평화로운 테라스에 있던 기분이 어땠는지를 정확하게 기억해 있다. 잠시 동안, 마치 내가 실제로 그곳에 있는 같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