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석노트 1과-6] 영어2_능률(김성곤) 전주여고 영어내신 happen upon 우연히 발견하다

[분석노트 1과-6] 영어2_능률(김성곤) 전주여고 영어내신 

효정 (18, 한국): 친구를 사귀고 연락하며 지내라

 

내게 있어 최고의 기념품은 내가 여행하는 동안 사귀는 새로운 친구들이다. 분명, 내가 사람들을 여행 가방에 넣어서 집으로 데려올 수는 없지만, 우리가 함께 있는 동안 그들과 함께 대화하고 웃을 있다. 가끔 나는 그들과 연락을 유지할 있도록 그들을 소셜 미디어에 추가하거나 그들의 연락처를 물어본다.

 

happen upon 우연히 발견하다

2 나는 전주 한옥마을에서 만난 일본에서 노부부와 친구가 되었다. 화장실에 있는 동안, 나는 우연히 어떤 여성의 가방을 발견했다. 곧장, 나는 그걸 근처의 경찰서로 가져갔다. 거기 도착했을 , 나는 잃어버린 가방을 찾아 그곳에 있던 노부부를 만났다. 다행히도 여자분이 내가 발견한 가방의 주인이어서, 나는 그걸 그들에게 건네주었다.

 

그들은 너무나 고마워하며 내게 저녁 식사를 대접했고, 우리는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우리는 여전히 연락하고 지내며, 작년에는 그들이 경주에 있는 우리 집에도 방문했다. 내게 있어 일은 좋은 관계가 최고의 기념품이라는 증명해 주는데, 왜냐하면 그것은 여행의 추억들이 오랫동안 지속되도록 해줄 있기 때문이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